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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TOP5

01 배송 업체와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크린랲몰의 배송은 (주)홈앤하우스에서 대행하며, 택배사는 롯데택배로 진행됩니다.
배송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주문배송조회'를 확인 하시거나, 고객센터/1:1 문의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02 교환 및 반품 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1) 제품 불량 또는 크린랲 과실 : 상품이 불량이거나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배송비는 전액 크린랲 온라인몰에서 부담합니다.
2) 단순변심 : 제품 불량이 아닌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최초 무료배송비(2,500원)와 반품 배송비(2,500원)총 5,000원 택배비가 발생됩니다.
03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 이용하셔도 주문 및 배송조회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회원 구매의 경우 크린랲몰이 정회원에게만 제공하는 적립,할인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04 교환 시 주의사항이 궁금합니다.

1) 상품의 교환이 가능한 경우

   ① 상품을 인도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배송을 보내 주셔야 가능합니다

   ② 공급 받은 상품 하자 및 제품의 내용이 표시의 내용과 다르게 되어 있는 경우


2)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①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나 서비스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②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박스)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③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05 회원으로 가입하려면 본인인증이 필요한가요?

회원 가입을 위해서는 휴대폰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사업자 회원의 경우 사업자 번호 인증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사업자 회원 가입 시, 사업자 정보가 조회되지 않는다면 '나이스아이디(www.niceid.co.kr)'를 통해 사업자 번호를 등록해주세요.  


네이버/페이스북/카카오 소셜 계정을 통해 준회원으로 가입하셔도, 정회원과 동일하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정회원에게 제공되는 할인/적립 혜택은 제외되며, 정회원으로 전환하시면 더욱 더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크린랲 고객상담실

080-569-2060 평일 08:30~18:30 (점심시간 12:00~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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